모럴센스 | 이상한 성적취향 로멘스 영화 – 2022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모럴센스가 넷플릭스에 나왔네요. 소재거리는 특이하게 잡았는데, 단순하게 서현이 나왔기에 보았습니다. 서현님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인듯 합니다. 영화는 넷플릭스에서 있으니 좋은 화질로 보시길 바라며 모럴센스 다시보기 전에 내용 공유 드려요.

영화 다시보기 정보는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십니다.

모럴센스 다시보기

모럴센스 다시보기 알아보기

모럴센스 줄거리

일반인들과는 ‘아주 조금’ 남다른 성향을 지닌 한 남자, 꿈에 그리던 ‘주인님’을 만나다?!
오해와 진실 사이에서 아슬아슬 피어나는, 아주 조금(?) 남다를 뿐인 로맨스!


BDSM 성향을 가지고 있는 멜섭 정지후가 회사로 주문한 SM 용품(개목줄)을 실수로 같은 부서 직원 정지우가 수령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 BDSM : Bondage(구속) / Discipline(훈육), Dominance(지배) / Submission(굴복), Sadism(가학) / Masochism(피학)
  • 영화에서 SM과 DS가 어떻게 다른지 파악할 수 있음.

“당신 마음속에도 남들에겐 말할 수 없는 본능 하나쯤은 숨어있지 않나요?”

할말은 하고 사는 홍보팀 사원 정지우(서현).

부서 이동 후 모든 여직원의 관심을 받고 있는 잘생긴 대리 정지후(이준영).

이름만 비슷할 뿐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

잘못 배송된 택배로, 지후의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성적 취향을 알게 된 지우는 점점 그에게 관심이 생기는데…

모럴센스 출연진

등장 인물

정지우 / 서현

27세의 대기업 사원으로 동부서로 온 대리 정지후에게 묘한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

서로 이름이 비슷해 정지후의 택배를 잘못 수령하게 되면서 지후와 인연을 맺게 된다.

늘 무표정하고 무뚝뚝한 성격의 소유자.

직설적이고 이성적이라 쌀쌀하다는 오해를 잘 받는다.

지후의 성향을 알게 된 후, 지후에게 “별로 나쁘다고 생각 안해요” 라고 언급하면서 지후를 감동시켰고, 이에 지후에게 주인이 되어달라는 부탁을 받고 3개월간 임시 주인이 되기로 한다.

정지후 / 이준영

31세의 대기업 대리로 택배건 이후로 지우와 엮이게 된다. 본인의 성향은 멜섭, 즉 남자 서브미시브로 일반적으로 현실에서는 그 수가 남자 도미넌트에 비해 약간 적은 편이다.

차분하고 모범적인 성품의 소유자. 늘 침착하고 부드러워서 멘탈이 강해보이지만 사실은 마음이 여리고 자존감이 낮다.

택배 사건 이후로 자신이 서브미시브라는 사실을 지우에게 의도치 않게 밝히게 되고, 자신의 성향으로 인해 또다시 사회적으로 매몰되어 버릴 것을 상상하며 불안해한다.

하지만 지우가 자신을 편견없이 바라봐준다는 사실에 대해서 크게 감동하고, 결국 “주인님이 되어주세요!” 같은 폭탄 발언을 하면서 지우와 가까워진다.

원래부터 지후를 좋아했던 지우는 다소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일단 3개월의 임시 주종관계를 맺기로 약속한다.
지우의 요청으로 안대를 하고 눈을 가린 채 지우에게 자신이 에세머임을 자각하게 된 계기를 말한다.

출처 : 나무위키

영화 다시보기 검색

영화는 넷플릭스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를 보면 서현님의 엉뚱하면서 귀여운 모습이 자주보이네요. 서현님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벼운 마음으로 영화를 보시면 후회는 하지 않으세요.

OTT가 없으시다면 하기 링크를 클릭하여 구글 검색창으로 다시보기 검색 결과 무료 정보를 얻을 수 있으세요.


영화 드라마 추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