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온의 칙훈서 10장 | 약점 있는 사람을 대통령으로 내세워 꼭두각시처럼 조종한다

약점 있는 사람을 대통령으로 내세워 꼭두각시처럼 조종한다

국민은 정치에 관심이 없게 하고, 자세한 내막은 알지 못하도록 차단한다.

정부가 중요한 정치문제를 다룰 때 마치 세상문제를 다루듯이 취급하면 국민들은 자신과 상관 없는 일처럼 느끼게 된다. 정치인들은 국정에는 관심 없고 자신들 인생을 즐기는 데에만 관심을 갖게 한다.

언론, 출판, 집회, 결사의 자유나 법 앞의 평등 같은 국민의 권리에 관한 문제를 다룰 때는 대중 앞에 공개하거나 참여시켜서는 절대로 안되며, 자세한 내용 없이 추상적인 내용만 공표해야 한다.

폭력조직은 우리 천재적인 정치세력 앞에 특별한 충성을 표시하며, 자랑스럽게 폭력을 휘두르는 무리다.
그들은 더럽고 음흉하지만 현명한 편이며 대담하게 일을 저지르기 때문에 이용가치가 충분하다.

우리는 민중의 지지 속에 세계정부를 세운다.

우리는 세계정부를 수립하기 위해 세계 각국이 우리 각본대로 움직이게 한다. 우리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행동하며, 우리 진로에 방해가 되는 요소는 과감히 제거할 것이다. 우리가 쿠테타에 성공하면 국민에게 여지껏 고통 받은 이유는 국민의 국적, 화폐, 국경이니 이를 없애야 된다고 설명한다.

우리가 약속한 이상적인 세상을 국민에게 이해시키고, 폭력조직을 시켜 우리가 인류의 희망이라고 선동하는 운동을 펴 나간다. 그리고 투표를 하는데, 우리가 이미 세계 곳곳에 심어 놓은 조직을 이용해 홍보활동으로 세뇌공작을 실시하여 우리가 세계의 권좌에 앉도록 유도할 것이며, 반대 세력은 일시적인 타협을 통해 끌어들인다.

혹시라도 마음의 갈등을 일으켜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이 있으면 폭력조직을 이용하여 말하지 못하게 방해공작을 하고, 민중은 우리 말만 듣도록 유도한다. 민중은 우리 힘에 의존하지 않으면 수입이나 복지 혜택을 받지 못해 생활을 유지할 수 없으므로, 결국 모두가 우리 정권을 지지하게 될 것이다.

세계정부의 설계도는 한 두뇌에서 나와야 한다. 여러 사람의 머리에서 나온 편파적인 생각은 확고한 설계도가 될 수 없다. 그러므로 행동 계획에 대해 회의를 갖는 일은 허용이 되어도, 옳고 그름을 토의하는 일은 비밀스러운 내용을 해치므로 이를 허용할 수 없다. 우리를 인도하는 영지(靈智)한 지도자의 계획은 폭력조직이나 다른 집단에 넘겨줄 수 없다.

자유주의 사상으로 혼란을 유도해 고이 정치인을 내쫓는다.

자유주의 사상을 국가조직에 삽입했을 때 정치라는 전체의 복잡한 상호관계가 변화되었다. 다시 말하면 국가가 핏 속에 독이 든 것처럼 고칠 수 없는 병에 걸려 다만 죽음의 고통만 남았을 뿐이다. 자유주의로 인한 헌법은 다만 혼선, 오해, 언쟁, 불화, 당파 싸움만을 초래할 뿐이다. 즉, 자유주의 사상은 단일 국가로서 고유성이나 특수성을 파괴하는 요인이 된다.

언론과 논쟁은 통치자의 무능력을 비판해 아무 이용 가치가 없는 국민의 기생충으로 낙인 찍는 일을 하게 된다.
많은 나라에서 이러한 이유로 통치자들이 권좌에서 쫓겨나게 된다. 우리는 충실한 폭력조직이나 꼭두각시나 우리의 노예 중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선택해 대통령이라는 감투를 씌워 얼굴마담으로 내세운다.

약점 있는 사람을 꼭두각시 대통령으로 내세우고, 의회의 권한을 축소해 유사시에 활용한다.

멀지 않은 장래에 모든 국가의 대통령은 우리가 선택하도록 한다. 자기 신조가 없는 꼭두각시 대통령은 책임 없는 행정을 해야 된다는 생각을 하지 않아도 된다. 대통령을 꼭두각시로 조종하기 위해서는 과거에 검은 내막(약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대통령으로 지명하여 내세운다.

이들은 대통령의 명예와 특권을 누리면서 자신의 검은 비밀이 누설되지 않도록 우리에게 충성할 것이다. 우리는 새로운 법을 제정하거나 법을 변경시키는 권리를 꼭두각시 대통령에게 부여하도록 한다. 또한 대통령이 대통령 권한으로 전쟁을 선언할 수 있도록 공작하는데, 대통령이 헌법상 군대의 통수권자로서 안보를 목적으로 필요한 경우 대통령 재량으로 군대의 출동을 명할 수 있게 한다.

정부 보안을 명목으로 정부의 정책에 대해 자세한 질문을 할 수 없도록 헌법에 명시하고, 국회의원 수를 줄여 의욕 있는 정책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줄인다. 의회의 개회기간을 짧게 하여 의회의 활동을 축소시키고, 최악의 경우 대통령이 국회를 해산할 수 있는 권한을 갖도록 법제화 시킨다.

현존하는 법 조항은 여러 방면으로 해석할 수 있어 우리 임의에 따라 대통령의 직권으로 대통령이 유권해석을 내리도록 하며, 우리가 필요하면 대통령이 법의 무효화를 선언한다. 대통령은 국가의 안녕을 위한다는 구실로 특별 임시 법령을 만들어 대통령령으로 발효시킬 수 있으며, 새로운 헌법을 만들도록 명령할 수 있는 권한도 갖도록 한다.

인위적인 혼란을 조성해 세계정부를 수립한다.

이렇게 우리의 파괴적인 힘이 장성해 가면서 현존하는 헌법을 고이들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없애 버리고, 우리의 새로운 내용을 헌법에 소개하여 점차 우리의 진로로 옮겨 전제정부를 실현할 수 있게 한다. 우리가 추구하는 전제정부의 존재는 각 나라의 헌법이 완전히 파괴되기 전 인정을 받게 된다.

우리가 알려지기 시작할 때 세계 모든 국민들은 지도자의 무능과 일관성 없는 정치에 지치게 되고, 우리에게 국가관념, 국경, 종교, 국가 부채 등을 없애주고 지구 상의 단일 왕이 되어 달라고 애원하게 될 것이다.

각 국의 국민들로부터 이러한 탄원이 나올 때까지 세계 곳곳에서 민족과 민족, 정부와 국민 사이에 끊임 없는 싸움과 생존투쟁이 일어나도록 해야 하며, 기아에 허덕이는 극한 상황에 도달하게 해야 한다. 심지어 이들에게 질병까지 퍼뜨려 고이들은 도저히 헤어 나올 길을 찾지 못하고, 피난처를 얻기 위해 금전과 완전주권을 가진 우리에게 머리를 굽히고 찾아오게 만든다. 그러나 명심할 것은 우리가 세계 국가들에게 숨 쉴 틈을 준다면 우리가 갈망하는 그 때는 오지 않을 것이다.

최신글을 확인해보세요. 참고로 개인적 취향이 많고, 글이 안보일 경우 글 하단에 출처를 남겨놓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