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서 만든 야차 다시보기 추천드립니다. 영화도 재미있지만 이 영화에서 진짜 중요한 메세지를 알려주는데, 살아가면서 반드시 인지해야할 내용이라 생각합니다.
중국 둥베이 지방의 선양은 북한과 인접한 ‘전세계 스파이 밀도가 가장 높은’ 요충지라고 영화에서 설명합니다.
이런 곳에서 스파이 활동은 외부의 적만이 아닌 내부의 배신자도 함께 활동을 하기에 룰이 정해져 있지 않는 곳이죠. 마치 지금 인생과 비슷하다는 생각이 든다는…
이런 환경에서 정의라는 개념을 설경구가 알려주는데,
한지훈 : 정의는 정의롭게 지켜야돼!
지강인 : 정의?? 네가 생각하는 정의는 그것밖에 안되는거냐? 정의는 무슨수를 써서라도 지켜야하는거야.
야차 대사 중
우리가 살면서 정의라는 이름으로 내것을 잃은 경험이 있지 않나요? 그리고 그것은 정의라는 명분으로 넘어가고…저도 지강인과 정의라는 개념이 더 맞다고 생각하네요.
내것을 지키기 위해서는 무슨수를 써서라도 지켜야하는것을 알려주는 영화이기에 다시보기 추천드립니다.
영화 야차 소개
아래의 목차를 통해 빠르게 이동하실 수 있어요.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정보 소개
영화 야차 다시보기를 볼 수 있는 OTT 서비스 정보를 아래 링크를 통해 공유 합니다. OTT 서비스가 화질도 좋고 스마트 TV에 연결해서 보시면 더욱 재미있게 보실 수가 있습니다. (OTT 서비스가 올라오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OTT가 없으시다면 하기 링크를 클릭하여 구글 검색창으로 다시보기 검색 결과 무료 정보를 얻을 수 있으세요.
야차 줄거리
전 세계 스파이의 최대 접전지 선양에서 활동하는 국정원 해외 비밀공작 전담 블랙팀.
임무 완수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아 일명 ‘야차’로 불리는 지강인(설경구)이 이끄는 블랙팀의 보고서가 전부 가짜인 것으로 밝혀진다.
이에 국정원은 서울중앙지검에서 좌천된 검사 한지훈(박해수)을 특별감찰관으로 자원해서 파견한다.
한지훈은 보고되지 않은 블랙팀의 행동에 의심을 품고 끈질기게 따라붙지만, 야차와 블랙팀은 개의치 않고 그들만의 방식으로 공작을 펼쳐나간다.
마침내 블랙팀의 진짜 임무의 전말을 알게 되고 북한, 중국, 일본까지 동북아 주요 스파이들이 얽혀있는 비밀공작의 실체가 드러나는데…
잡지 않으면 잡히는 스파이들의 진짜 전쟁이 시작된다!
영화 자세한 정보 : 제작 관련 정보 보기
영화 유튜브 리뷰 :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