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드 래소 | 축구 드라마 하지만 관리자들이 봐야할 드라마 – 2020년 작품

정말 너무 재미있어서 드라마 테드 래소 다시보기를 몇번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동기부여가 필요하거나, 조직에서 관리자 또는 매니저 역활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 해주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영국 프리미어를 배경으로 만든 드라마이지만 축구는 배경일 뿐, 축구라는 배경을 통해 현대 인생사에 대해서 유머러스하게 풀어나가는 드라마입니다. 진짜 강추!!!

드라마 테드 래소 다시보기 정보 알아보기

아래 목차를 이용하시면 빠르게 이동하실 수 있어요.

드라마 다시보기 정보는 글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핵심 내용

이 영화의 기본적인 주제는 아래 이미지가 큰 맥락을 이룬다고 보시면 됩니다.

미국 미식축구 코치 테드 래소.

축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그는 영국 축구팀 코치로 발탁되며 런던으로 떠난다.

하지만 모든 것이 낯설기만 한데…

그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투지, 그리고 비스킷으로 자신을 부족함을 채워보려 한다.

테드 래소 축구는 인생이다

프리미어 축구 리그에 대한 이야기와 영국의 팬들 묘사도 재미있게 하였습니다.

테드 래소 팬들 야유
테드 래소의 별명은 ‘왕재수’

이러한 축구 관련 내용도 재미있지만, 진짜 재미있는 것은 축구와 그 상황에 빗대어 인생의 교훈을 주는 장면들이 매회 나옵니다.

드라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테드 래소는 현재 구단주의 전 남편이자, 전 구단주와 선수 명단 개입 관련하여 다트 내기를 하는데요.

‘먼저 판단하지말고, 호기심을 가져라!’

내가 아는 내용으로 사물과 상황을 판단하지말고, 호기심을 가지고 살펴본 뒤에 판단하라는 내용을 위트있게 표현합니다.

드라마 매회마다 머리속에 떠나지 않을 감동적인 장면들이 있습니다.

주인공은 미식 축구 코치였다가 (그것도 학교) 프리미어 리그로 오게되었고, 축구의 ‘축’자도 모르는 상황에서 가장 먼저 한 것이 조직에 스며드는 것이였습니다.

그 뒤 조직에서 영향력이 있는 팀원들 그리고 팀원들이 필요한 것들에 대한 외부 상황과 고민 정리를 해줌으로써 그들이 역활을 제대로 해줄 수 있게 행동하죠.

관리자로써의 FM을 그대로 보여주고, 사람을 어떻게 대우를 해야할지를 알려주는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볼 수 있는 방법

드라마는 애플TV를 통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진심 동기부여가 필요하시거나 회사나 조직에서 관리자 또는 매니저 직급에 계신다면 꼭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젊은 세대의 친구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사람과 사람이 왜 팀으로 움직여야하고, 이 팀이 시너지를 받을 때 어떻게 풀어나가야할지에 대한 이야기가 잘 녹여진 드라마라고 생각하네요.

OTT가 없으시다면 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구글 검색창으로 다시보기 검색 결과 무료 정보를 얻을 수 있으세요.


영화 드라마 추천 보러가기